컴공생의 다이어리
[c++] 객체, 클래스 본문
객체란, 변수들과 참고 자료들로 이루어진 소프트웨어 덩어리이다. 이 때 객체가 현실 세계에서의 존재하는 것들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추상화(abstraction)라는 과정이 필요하다.
클래스란, 쉽게 말하면 객체의 '설계도'라고 할 수 있다.
728x90
'Development > C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클래스의 객체 수 (0) | 2020.12.27 |
---|---|
[c++] 함수의 오버로딩 (0) | 2020.12.27 |
[c++] 메모리 할당과 해제 (0) | 2020.12.18 |
[c++] 배열의 레퍼런스 (0) | 2020.12.17 |
[c++] 상수에 대한 참조자 (0) | 2020.1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