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생의 다이어리

디스코드(Discord) 설치 및 제거 - 윈도우(Windows) 기준 본문

이것저것

디스코드(Discord) 설치 및 제거 - 윈도우(Windows) 기준

컴공 K 2021. 9. 21. 00:01

디스코드(Discord) 설치

디스코드를 설치하고 싶다면 디스코드 공식 사이트인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는 것을 추천한다.

https://discord.com/download

 

Download Discord to Talk, Chat, and Hang Out

Download the best app to communicate over video, voice, or text. Available for Windows, macOS, Linux, iOS, and Android devices.

discord.com

 

 

디스코드(Discord) 제거

만일 디스코드를 완전히 제거하고 싶다면 단순히 프로그램만 제거해서는 안된다. 차례대로 디스코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한다.

1. 우선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종료 시켜줘야 한다. 작업관리자에서 실행중인 디스코드 프로그램이 있다면 종료해준다.

2.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Discord 프로그램을 제거한다.

 

3. 윈도우 + R키를 눌러 나오는 실행 창에 %AppData%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혹은 엔터키를 입력해주면 나오는 창에서 Discord 폴더를 삭제한다.

 

4. 앞선 3번과 과정이 유사하다. 실행 창에 %LocalAppData%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혹은 엔터키를 입력해주면 나오는 창에서 Discord 폴더를 삭제한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