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생의 다이어리

[GitHub] 깃허브 프로필 Organizations 탭?에 나의 organization 보이게 하기 본문

Development/Git

[GitHub] 깃허브 프로필 Organizations 탭?에 나의 organization 보이게 하기

컴공 K 2022. 1. 31. 00:01

GitHub 프로필 Organizations 탭?에 나의 organization 보이게 하기

나의 깃허브 프로필 organizations 탭을 보면 내가 속해있는 organization가 뜬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내 프로필을 보면 organization이 안보이는 경우가 있다.

왼쪽이 내 계정으로 로그인 했을 때, 오른쪽 다른 사람이 보았을 때

 

 

다른 사람도 내가 속한 organization을 보이게 하려면 우선 그 organization에 들어간다. 그리고 나서 People 탭을 클릭한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나왔을 때 내 계정에 대해서 Private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고 Public으로 변경하면 된다.

 

 

728x90
Comments